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라이프

세종 그랜드제빵소🥨 제과기능장이 만든 빵 구경해봐요 :-)

by 쌀소보루 2020. 12. 16.


세종시 빵순이들의 맴을 훔칠
제과기능장의 빵집
"그랜드제빵소"

 

 

얼마전 세종시 금남면에 새로운 베이커리 카페가 오픈했어요😆 우리집 자타공인 빵순이가 안가볼 순 없잖아요? 남편이 알아서 데려다 줬어요ㅎㅎ

 

운영시간: 매일 09:00~22:00
주소: 세종 금남면 용포리 119-55층

세종시 3생 해들마을 1단지 맞은편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려 3층이나 되는 그랜드 제빵소🥯
외관은 요즘 유행하는 감성카페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보이지만 빵맛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라는 자신감이 팍팍나는 너낌적인 너낌ㅎㅎ


들어서면 바로 매대에 맛나보이는 빵들이 촤라라~ 펼쳐져 있어요. 코로나가 난리라 오전 11시 쯤에 가서 간단히 빵이랑 커피만 포장해 나왔습니다.

그럼 어떤 빵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두근두근)


너무 일찍 갔는지 케익이나 생크림이 들어간 냉장 제품들은 대부분 나오지 않았더라고요. 아쉽다..^.ㅜ


피칸파이에 아주 견과류 꽉꽉 들어 찬게 맛있어보여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사진아닙니까?!
빵위에 커스터드 크림, 달짝지근한 과당묻은 과일올려서 슈가파우더 솔솔 뿌린 것 좀 보세요!

하나는 무슨, 열개 먹고 싶네요..ㅜㅜㅎㅎ


견과류 팍팍 들어간 호떡이랑 제가 좋아하는 곡물빵도 많더라고요. 곡물빵은 담백하게 뜯어먹는게 제맛인데!
특히 저 깜빠뉴는 무화과가 실하게 들었더라고요.


누구나 아는, 그렇지만 맛이 없을 수 없는 소세지들어간 빵들😘 그랜드제빵소는 소세지 빵 위에 올라가는 토핑들도 아주 듬뿍듬뿍해서 묵직해보여요.


먹물마카롱! 안에 쫄깃한 떡이랑 표면에 마카롱토핑이 뿌려져있대요. 신기방기
다음에 저거 꼭 먹어보려고요ㅎㅎ 바로 옆은 까망베르 치즈랑 베이컨이 들어간 빵인데 이거 완전 칼로리 장난 아닐듯...그치만 그런건 NO상관..^.^

폭신해 보이는 모찌모찌에는 안에 크림치즈랑 크랜베리가 들었어요. (모찌모찌 이름만 좀 바꿔줬으면..)
에그타르트도 맛있어보이네요😋


프레즐 앙버터랑, 연유식빵, 크레존이라고 옥수수들어간 빵도 보입니다.


강렬한 뺑오 쇼콜라 페스츄리!
저거 먹을 때 숨 참아야되는거 아시죠? 잘못했다간 코코아가루로 화생방훈련하는 지옥문이 열림ㅎㅎㅎ


매대 끝쪽에는 전날 남은 빵을 50%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수분이 없는 바게트나 잡곡빵 등은 할인코너에서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제빵소 음료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커피가 조금 비싼 느낌이었어요ㅠ 아메리카노가 4.5천원인데 아이스로 할 경우는 5천원이더라고요.
아이스 바닐라라떼는 6천원... 머선일이고...^.ㅠ

대신 원두에 차별을 두는건지 커피를 시킬 때 산미가 있는게 좋은지, 고소한 맛이 좋은지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랜드제빵소에는 카운터 맞은 편에 자율포장대가 있어요. 식중독 예방과 코로나때문에 바게트빵같은 종류 외에는 직접 컷팅하는 시스템이랍니다.

조금 불편하지만 비닐봉지와 종이봉투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차라리 이게 맘이 편하더라고요.
저희도 바게트앙버터를 구매해서 요기서 잘라서 담아왔어요.


1층 매장 내에 준비된 자리. 자리가 널찍널찍하니 좋아보이네요. 그랜드제빵소는 외부의 잔디밭에도 테이블이 마련된 것 같은데 부지가 엄청 넓어요.


나가는 출입구에 걸려있는 그랜드제빵소의 제과기능장님ㅎㅎ
기능장따기 어려운 걸로 알고 있는데 대단쓰👍

테이크아웃 하자마자 바로 그랜드제빵소에 차 대놓고 차안에서 흡입하느라 빵사진이 없네요^.ㅜㅎㅎ
근데 바게트 완전 제 타입!! 두께는 얇지만 아주 바삭하고 담백해서 열심히 먹다가 입천장 다 까졌지뭐예요ㅎㅎㅎㅎ 팥소도 일반 통조림 팥이 아닌것 같았어요.

세종시에 사시거나 내가 이 구역 빵순이다! 하시는 분들은 그랜드제빵소에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어나라 빵순이들이여!
질러라! 빵 2568765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