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라이프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용품 구경해봐요🎄 (모던하우스 세종점)

by 쌀소보루 2020. 12. 8.

 


어느덧 올해의 마지막인 12월이 성큼 다가왔네요
(한 것도 없는디..😭ㅎㅎ)
아쉬움도 잠시, 여기저기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니 제 맴도 막 설레네요☺️

올해는 저희집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을 좀 해볼까하고 집에서 가까운 모던하우스를 구경해보고 왔습니다
모던하우스에 준비된 크리스마스 용품들,
함께 구경해봐요 :-)


모던하우스 세종점은 지하 1층에 있어요
양사이드에 위치한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가득하답니다ㅎㅎ

'WOW! 완성트리'라고해서 110cm 크기의 미니트리에 장식까지 완성된 트리를 29,900원에 판매중인데 전구와 트리스커트는 제외에요
(완성형이라면서요 ^.ㅜ)

나무만 20,930원인데 크기가 꽤 커서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커다란 트리는 완성형이 40만원이 훌쩍 넘더라고요😨 넘나 비싼 것..ㅎㅎ

 
지금 모던하우스는 12.31까지 크리스마스 용품을 30% 할인가로 판매중이에요
(몇 가지 품목은 할인 제외)

 
할인가를 잘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이런 아기자고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많아요!
티비장이나 선반에 올려두면 너무 귀여울 것 같네요

 
요렇게 불까지 들어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저는 이거 너무 예쁘더라구요 :-)

 
요런 도자기로 된 벨로 있는데 너무 예쁘죠?
딸랑딸랑~ 소리도 나요
방에서 남편 부를 때 딱죠아(?)ㅎㅎ

 
초를 두면 예쁠 것 같아 제가 찜한 캔들 홀더!
이것 말고도 다양한 캔들 홀더가 있어요

 색상별로 진열된 오너먼트들도 정말 예쁩니다😭
다 가져오고 싶어요ㅎㅎ

 
여기는 나무장식 코너예요


예뽀...💕
크리스마스 파티할 때 식탁에 두면 잘 어울리겠죠?


조화가 유명한 모던하우스답게 크리스마스 조화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히히, 이것도 넘 귀욥고 예쁘죠?
집처럼 생긴 장식품은 안에 초를 넣을 수 있고요,
옆에는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초에요ㅎㅎ

 
아이들 크리스마스 파티용 머리띠도 종류가 많고요

흑흑, 펠트로 된 오너먼트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
토실토실하니 따뜻한 느낌의 펠트 오너먼트도 트리에 장식하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앙증맞은 눈사람 워터볼까지~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아요


크리스마스 파티하면 음식이 빠질 수 없겠죠??
주방용품들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

 
크리스마스 일러스트가 들어간 주방용품들

 

 
아기 천사 모양의 귀여운 소스그릇😘
뒤에 큰 접시는 오븐사용이 가능하다면 파스타나 라자냐를 담으면 딱이겠어요~!


아이들 크리스마스 파티에 딱 어울릴 귀요미 그릇들!


컵마저도 크리스마스 느낌이 팡팡!!🎄


머들러가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구요!?


주방을 완죠니 크리스마스로 탈바꿈시키기!
식탁보랑 앞치마도 트리느낌으로,


저는 쿠션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이렇게 황금색으로 꾸며도 너무 예쁜 파티가 되겠어요
나도 저렇게 하고 싶다..^.ㅜ

 예쁜 조명도 가득해요~!
이 조명은 요즘 캠핑장에서 많이 쓰던데, 베란다에 달아두면 너무 예쁠 것 같네요


집이 좁거나 깔끔하게 장식하고 싶을 때 유용한
우드행잉 트리도 요즘 핫하죠?
조명까지 걸어주면 아주 예쁘더라고요ㅎㅎ

 
깨알 포토존까지 준비된 모던하우스ㅎㅎ

너무너무 다양하고 예쁜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가득한 모던하우스!
반짝반짝 빛나는 모던하우스 안에 있다보니
벌써부터 크리스마스인 기분이었어요😊

제가 찍은 것 말고도 굉장히 다양한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직접 가서 구경해보시면 훨씬 즐거우실 거예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