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라이프

풀무원 노엣지피자 직화불고기&콤비네이션 (풀무원 냉동피자🍕)

by 쌀소보루 2020. 12. 6.


"풀무원 노엣지 꽉 찬 토핑피자"
직화불고기&콤비네이션 후기


요즘 냉동피자가 그렇게 잘 나온다길래 난로에 뎁혀먹을 겸해서 풀무원 노엣지피자 직화불고기와 콤비네이션을 하나씩 구매해봤다

가격은 마트에서 세일 중이라 개당 5,980원!
다른 냉동피자에 비해 가격이 제일 비싼 편이었지만 배달 피자들에 비해 넘나 저렴하다😙


먹기 편하게 미리 4등분 절취선이 들어가있다고 한다
흑흑, 요즘 냉동식품들은 다 에어프라이어용으로 나오는 것 같네
나만 없어 에어프라이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것이고 전자레인지나 오븐, 프라이팬에서도 가능하다
제일 간편한건 아무래도 전자레인지이겠지만 아마도 빵이 눅눅해질 듯해서 나는 오븐을 사용하기로!

나처럼 오븐을 사용할 경우, 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200도에서 10~11분간 조리하면 된다


비닐 포장되어있는 풀무원 노엣지 꽉찬 토핑피자 '직화불고기'😋
불고기 토핑은 가운데 몰려있고 주변으로 치즈가 넉넉히 둘러져있다 그리고 피망토핑들


콤비네이션도 그렇고 풀무원 노엣지피자들은 치즈 토핑이 가득히 들어있어서 너무 좋다


종이호일 위에 냉동상태의 풀무원 노엣지피자를 올리고,


210도로 예열된 오븐에 넣어주기!
우리 조금 이따가 만나도록허자 피자야ㅎㅎ


12분 뒤 아주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피자🍕
불고기 소스 냄새가 확~ 풍겨온다


오우 비주얼이랑 냄새는 일단 합격!
내가 좋아하는 두껍지 않은 도우라서 더 마음에 든다
피자 지름을 재보니 약 25cm, 2인이 간단한 식사나 야식으로 먹으면 딱 좋은 양이다👍


피자 바닥을 보면 절취선이 있지만 나는 그냥 편하게 가위로 6조각 싹둑싹둑


오오, 치즈 늘어가는 것 좀 보게
달달, 짭쪼름한 불고기소스가 고소한 치즈랑 잘 어울린다👍
많이 짠 편도 아니고 도우도 담백해서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프렌차이즈 피자보다 더 마음에 들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콤비네이션🍕


풀무원 노엣지피자 콤비네이션은 다른 날 난로 위에서 조리해 먹었다ㅎㅎ
난로에 구우면 뭐든지 더 맛있어진다길래 한번 해봄


콤비네이션은 토마토소스 베이스이고 직화불고기와 마찬가지로 치즈 토핑이 가득하다
직화불고기도 맛있었지만 내 입에는 콤비네이션이 조금 더 맛있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조리도 간편한데 맛까지 좋아서 남편도 만족했으니 앞으로 미리 좀 쟁여두고 출출할 때 한판씩 구워먹기로 했다ㅎㅎㅎ

'풀무원 노엣지 꽉 찬 토핑피자' 간만에 마음에 쏙 드는 간식거리를 찾아서 행벅함😍 완전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