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라이프

[리뷰] 코스트코 호밀빵, 최애빵 등극! (가격, 칼로리, 맛있게 먹는 나만의 방법)

by 쌀소보루 2021. 2. 20.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코스트코 호밀빵

 

안녕하세요 :-)

명절 전, 유명하다는 코스트코 호밀빵을 사서 언니랑 한줄씩 나눠가졌는데 이거 왜이렇게 맛있어요??😭

일주일도 안돼서 남편이랑 한봉지 순삭하고 저 혼자 다 먹으려고 한봉지를 또 사왔다는 소식입니다.ㅎㅎ

 

코스트코 호밀빵 (가격 5,990원)

 

처음 구매했을 때 생각보다 빵이 엄청 커서 '이거 언제먹나' 했는데 2틀에 한번꼴로 매일 먹고있네요.

한봉지에 총 2줄로 나뉘어져 포장돼있고, 한줄 당 칼로리는 1,040kcal입니다.

아무리 곡물빵이래도 나트륨과 탄수화물은 무시 못하네요.🥲 그래도 넘 맛있으니까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걸로.

 

 

봉지에서 뜯는 순간부터 곡물빵 냄새가 퐝하고 뿜어져나오는데 증말 행복합니다.💕

전 곡물빵, 효모빵 이런 담백한 빵 너무 사랑합니다.ㅎㅎ

특히 이 호밀빵은 노릇하게 구우면 저 표면위의 곡물들이 무겁지않게 바삭해져서 너무 좋더라고요.

 

 

샌드위치 메이커가 있지만 이 호밀빵은 후라이팬에 굽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양쪽면을 노릇노릇하게 먼저 구워주고요. 열에 눅눅해지지 않게 잘 식혀줍니다.

 

 

저의 최애 조합!

바삭한 빵 위에 어니언크림치즈 바르고, 그 위에 블루베리잼을 발라줍니다.

딸기잼은 안돼요. 블루베리잼이 제일 맛있다구요.😘ㅎㅎ

카페인은 좀 무리인 듯해서 뜨끈한 둥글레차랑 가볍게 점심으로 먹었어요.

 

빵 윗면에 바삭하게 구워진 곡물들이 가벼운 느낌으로 바삭바삭 씹히고, 냄새도 너무 좋아요.

 

 

배불리 먹고 싶을 땐 홀그레인 머스타드 바르고 그 위에 계란 올려주면 엄청 든든하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빵이 커서 두개만 먹어도 꽤 속이 차요.

 

오픈 샌드위치나, 다이어트용 샌드위치 만들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치즈랑 햄사서 샌드위치 해먹어야겠어요.ㅎㅎㅎ

 

코스트코에 가신다면 신라명과 호밀빵 꼭 사서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