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라이프

[내돈내산 리뷰] 열두달, 유기농으로 만든 맛있는 수제청

by 쌀소보루 2021. 2. 18.

 

유기농으로 만든 수제청 "열두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즐겨마시는 수제청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카페인에 약해서 커피 대신 차를 자주 마셔요.

시댁 근처에 '열두달'이라는 수제청 전문 매장이 새로 생겨서 가봤는데 시음하라고 주신 유자청이 너무 맛있지 뭡니까!?😆

그래서 바로 상큼해보이는 시나몬이 들어간 그린레몬청을 사와서 한동안 잘 먹었어요.

 

 

이름이 어려워서 찍어왔던 "시나몬 그린레몬 애플청"

스타벅스 블랙링 머그 리뷰할 때도 알차게 등장했던!

요건 그린레몬이 상큼달달한데 시나몬향이 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그린레몬청 다 먹고 얼마전 시댁에 갔을 때 처음 먹었던 유자청이 자꾸 생각나서 다시 갔어요.

근데 그때 제가 먹었던건 유자청이 아니라 '셋, 노랑청'이라는 제품이었대요.

(이름 귀욥ㅎㅎ)

 

열두달의 시그니처 메뉴는 무농약으로 착즙한 생강청이랑 생강술이라고 하셨어요.

차로 마셔도 좋고 요리할 때도 쓰면 아주 좋다던👍

전 셋노랑청이랑 엄빠드릴 배도라지 대추고도 하나 사왔어요.

 

근데 오늘 남편이 웬 상자를 들고오지 뭐에요.😏ㅎㅎㅎ

 

 

업체분이 선물해주셨다고 들고왔더라구요.

아주 나이쓰!

 

 

오예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셋노랑청이랑 처음 먹어보는 제주레몬청😘 으하하 넘나 행복ㅎㅎㅎ

 

선물용 포장이라 보기도 예쁘고 좋은거 받은 기분이라 좋았어요.

 

 

열두달의 대표 제품들인가 봐요.

다음엔 아임' 파인 땡큐로 도전해 봐야겠어요.

저것도 내 서타일일거란 느낌이 팍!ㅎㅎ

 

 

아잇, 텍도 귀엽고 색도 예뻐서 기분이 좋구나~🎵

텍 뒷면에는 제조일자, 유통기한, 음용방법 등이 적혀있어요.

 

셋노랑은 제주레몬, 유기농 감귤, 유자까지 3종류나 들어가있는데 사장님이 열두달 제품들은 유기농이나 무농약, 그리고 한살림 재료로만 만들어서 품질 완전 보증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냉장고에 있던 셋노랑까지 쓰리샷 📸

밥먹고 꼭 달다구리 찾는 저라서 사진만 봐도 맴이 든든하다.

(제가 산 것도 있으니까 내돈내산 리뷰 .. 맞죠..?😅ㅎㅎㅎ)

 

 

제주 레몬청은 아직 맛은 못봤지만 안에 가득 든 레몬을 보니 갱장히 상큼할듯 합니다.

이건 병이 예뻐서 재활용하려구요.

 

아휴, 레몬은 상상만 해도 셔서 침 나오네요..🤤ㅎㅎ

 

 

이제 청 부자라 애껴먹지 않아도 된다 (플렉스😎)

바로 한잔 타먹었습니다.ㅎㅎ

 

제가 열두달 수제청을 좋아하는 이유가 일반 마트에서 파는 청을 사면 들어가는 원료때문에 냉장고에 넣으면 당이 굳어서 젤리처럼 되잖아요? 이게 설탕 굳은거라 먹을 때마다 좀 신경쓰이는데 열두달은 응고현상도 없이 아주 고와요(?)

 

그리고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먹고나서 입안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단맛도 강하지 않구요.👍

 

 

소듕한 내 티타임..☕️

 

주부에게 집 청소 싹-다하고 차 한잔타서 여유부리는거 넘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랍니다.😘

냉장보관만 아니면 홈카페 수납장에 같이 올려둘텐데 아쉽~

 


 

인스타도 갬성 뿜뿜해서 보면 다 사고싶어요.ㅎㅎ

 

www.instagram.com/12_month_20/

 

사장님이 네이버 스토어도 열었다고 방문하기 힘들 땐 온라인으로 주문하라고 알려주셨어요.👍

최근에는 대전지역 백화점 식품관에도 들어가셨대요. 대박쓰ㅎㅎ

 

m.smartstore.naver.com/yeoldudal

 

열두달-프리미엄수제청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무농약생강청-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농부와 소비자가 함께 잘 사는 나라 , 열두달바른먹거리

smartstore.naver.com

 

무농약, 유기농을 사용해서 가격이 조금 있지만..^.ㅜ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청이라 완전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