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라이프

여주이중돌솥 구매방법 & 구매후기

by 쌀소보루 2021. 12. 19.

여주이중돌솥 구매방법 & 사용후기

 


 

저는 최근에야 '이중돌솥'이란 걸 알게 됐는데 몇달전까지만 해도 홈쇼핑에서 판매하던 '여주이중돌솥'이 마음에 쏙 들어 열심히 찾아 헤맸지만 생산중단됐다는 소식을 들고 좌절했더랍니다.🥲

 

예쁘기도 하고, 국산 제품이라 구매하고 싶기도 했지만 이중돌솥을 사용하는 장점 중 하나가 말그대로 '뚜껑이 2개'라서 밥물이 끓어 넘치지 않는다는 점이었어요. 그치만 갖고 싶은건 생산중단이고 인터넷에서 대부분 판매하고 있는 것은 일본제품...흙으로 만드는 돌솥인데 방사능이 좀 걱정돼서 결국 구매를 미루고 혹시나 남아있는 판매처가 있나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결국 찾았습니다!

 

여주이중돌솥을 아직 판매하고 있는 곳을요..난 최고야😘ㅎㅎ

 

 

식당 자재를 도매로 취급하는 카페가 있는데 그곳에 어떤 사장님이 주기적으로 판매글을 올리시길래 댓글에 있는 방법으로 연락드렸더니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여주이중돌솥 구매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채널추가'에서 '주방인'을 검색·추가하시면 돼요! 따로 판매 사이트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채널 추가하시고 톡 보내시는 것처럼 여주이중돌솥을 구매하고 싶다고 하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답변해주세요.^^

(주말에는 휴무라고 하시니 평일 업무시간에 연락드리는게 좋겠죠?ㅎㅎ)

 

그리고 여기서 구매하시면 원래 제품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일단 작은 사이즈 하나만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어서 친정엄마꺼랑 큰 사이즈 하나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 

 

 


 

배송은 3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뚜껑 2개랑 뚜껑 안쪽에 여주돌솥 도장이 꽝!

 

배송왔을 때 홈쇼핑 후기처럼 전용 박스에 가지런히 오는게 아니라 아무래도 도매업체다보니 일반상자에 깨지지 않게 뾱뾱이와 신문지로 잘 쌓여져 오긴 했지만 오잉?했어요. 다시 찾아보니 중고 물품도 취급하시길래 혹시나 하고 여쭤봤더니 예전에 대량으로 구매해둬서 먼지가 조금 쌓여서 그렇지 새제품이 맞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셨답니다!

 

저는 돌솥을 처음 써봐서 몰랐는데 일단 밥 한번 하고나니 처음의 떼깔(?)이 사라져요. 아무튼 일말의 의심이 밥을 한번 하고나니 사라졌답니다..ㅎㅎ

 

 

돌솥 구매한지 2주 정도 됐는데 저희 부부는 만족도가 정말 높아서 돌솥밥 해먹은 이후로는 전기밥솥을 아예 안써서 심지어 부엌에서 치워버렸답니다. 취사를 미리 예약할 수 없는 건 조금 불편하지만 부엌도 넓어지고 아직은 좋아요.😁ㅎㅎㅎ

 

돌솥밥은 마냥 밥이 찰지고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밥알이 가볍다고 할까요? 떡지거나 무거운 느낌이 없어서 소화가 정말 잘 되는 느낌이에요. 이건 저희 남편도 그렇다고 하니 맞겠죠?

매일 잡곡밥, 곤드레밥, 콩나물밥 등등을 해먹고 있고, 국물요리 없는 날에는 좀 더 센불에 1~2분 더 올려서 숭늉만들어 먹는데 아주 기가막혀요?ㅎㅎㅎ

 

이중돌솥에는 밥말고 찌개나 찜요리도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하나 더 주문하려고요. 여기에 갈비찜하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혹시 여주이중돌솥 찾으시는 분은 위에 카카오톡에 채널 추가하셔서 물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재고에 따라 주문 가능해서 아직도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 여쭤보세요.

 

그럼 건강하고 맛있는 돌솥밥 생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