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알쓸신잡/정보 이야기

(KTm모바일/LG헬로모바일) 알뜰폰요금제 요금제/혜택 비교

by 쌀소보루 2021. 1. 28.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그 중에서 가장 많이들 쓰고 계시는 KTm모바일과 LG헬로모바일의 무제한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희 부부는 현재 KT통신사에서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요.

두달 전 약정기간이 끝나서 할인항목이 다 사라졌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처럼 무제한 데이터를 쓰면서도 더 저렴한 알뜰요금제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일단 알뜰요금제 통신사를 둘러보니 무제한 요금제의 가격은 대부분 비슷하길래  가입시 혜택이 더 좋은 곳으로 선택하기로 하고 ktm모바일과 lg헬로모바일 둘 중 한 곳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두 알뜰폰요금제 통신사의 무제한요금제를 알아볼게요!


KT m모바일

 

 

현재 KT엠모바일의 무제한요금제의 가격은 월32,980원입니다.

그리고 지금 가입하면 요금제에 따라 매월 2~100GB의 데이터를 차등으로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제휴카드 이용 시에는 요금이 12,980원으로 줄어드니 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엄청 저렴하게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제한요금제 외에도 괜찮은 요금제들도 많았어요.

 

데이터 맘껏 15GB+통화 100분 = 월 25,300원

데이터 맘껏 10GB+통화 100분 = 월 23,100원

L.point 10GB+통화 200분 = 월 22,000원

 

전화통화가 100~200분으로 한정되어 있지만 전화보다는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상품들도 괜찮을 것 같네요.

특히 저는 집에만 있는 주부라 와이파이를 사용해서 사실 무제한데이터 요금까진 필요가 없거든요..ㅎㅎ

그리고 매월 1년동안 추가 데이터를 기본 10기가씩 주니 넉넉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L포인트 요금제는 매월 2천포인트를 적립해주니 엘포인트 사용하시는 분들은 추천!

 

그리고 지금 가입하면 요금제에 따라 스타벅스 텀블러, 라면, 윌라 오디오북 3개월 무료권, 왓챠 3개월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어요.

 

저는 왓챠가 좀 땡기네요ㅎㅎ

 

또 하나의 혜택!

1월 가입자에 한해서 친구를 초대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친구를 초대해서 그 친구가 가입을 하게되면 나와 친구에게 이마트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해주고 있어요.

 

혼자 가입하면 상관없는 혜택이지만 가족이나 친구가 함께 가입한다면 최대 5명까지 초대가 가능하니까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저도 남편이랑 함께 가입해야해서 이 혜택때문에 ktm모바일을 고려중이에요ㅎㅎ

 

https://coupa.ng/bQzd3T

유심-KTM모바일 월100GB 추가제공 중 4G 요금제 갤럭시S/아이폰12 사용가능

COUPANG

www.coupang.com

유심은 쿠팡에서 편의점의 절반가격 4,4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LG헬로모바일

 

 

다음은 LG헬로모바일의 무제한데이터 요금제입니다.

가격은 월 33,00원으로 ktm모바일과 금액, 제공혜택도 똑같네요.

lg헬로모바일은 데이터 무제한이나 초저가 상품들 중 베스트만 따로 뽑아 홍보하고 있습니다.

한 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어서 좋네요^^

 

ktm모바일과 차이점이라면 현재 ktm모바일에서 증정하고 있는 매달 데이터제공 혜택이 헬로모바일에는 없는게 아쉽습니다.😭

 

현재 lg헬로모바일 가입 시, 가입 상품에 따라 데이터 무제한 가입자는 샤오미 미밴드5와 한뿌리 흑삼대보 중 택 1

일반유심 가입자는 스타벅스 텀블러와 보풀제거기 중 택 1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과 토익스피킹 3개월씩 무료체험을 전원 증정하고 있어요.

 

저는 미밴드랑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이용이 탐이 납니다.😎ㅎㅎ

 

 

가입자 중 매주 21명을 뽑아 골드바부터 미니건조기, 투썸세트까지 준다고 하니 lg헬로모바일 이벤트가 정말 다양하게 준비했네요.

저는 혹시나 이 골드바가 당첨되지는 않을까 하는 기대감때문에 헬로모바일로 마음이 좀 기울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유심을 CU나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입하면 해당 편의점의 1만원 상품권의 혜택까지!

유심이 보통 8,800원이니까 그래도 조금 남는 장사네요ㅎㅎ

 

https://coupa.ng/bQzeGo

LG헬로비전 본사직영_헬로모바일 유심 반값 50% 할인판매 (자급제/아이폰 사용가능)

COUPANG

www.coupang.com

LG헬로모바일 유심도 마찬가지로 편의점의 절반가격인 4,4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ktm모바일과 lg헬로모바일의 무제한요금제와 증정 혜택, 참여가능한 이벤트를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알뜰폰 통신사가 고객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1월이 끝나기 전에 가입하고 혜택을 누리려고 합니다요ㅎㅎ

유심 구매 후, 알뜰요금제에 가입하는 방법은 곧 올리도록할게요.

 

그럼 잘 살펴보시고 혜택놓치지마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