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알쓸신잡/TV속 맛집

[7월 18일] 생생정보 마늘 떡갈비&더덕구이 '서울식당' 식당 정보

by 쌀소보루 2022. 7. 18.

서울식당

7월 18일 생생정보 마늘 떡갈비 & 더덕구이

메뉴 · 가격 · 위치 · 영업시간 · 후기

 

 


 

7월 18일 생생정보 <우리 캠핑 왔어요>가 충북 단양군을 찾았습니다. 단양의 절경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명소와 함께 등장한 맛집은 마늘 떡갈비와 더덕구이로 유명한 '서울식당'인데요. 유명한 고수동굴 바로 옆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서울식당은 40년 전통으로 2대째 운영 중이며, 2020년 소비자 만족 음식점 부분에 대상으로 선정된 곳이기도 해요. 주력 메뉴는 마늘과 더덕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단양으로 캠핑이나 나들이를 갔을 때 들르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단양의 숨은 맛집인 서울식당의 메뉴와 식당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식당의 위치와 영업시간 등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7월 18일 생생정보 '서울식당' 메뉴 & 가격

단양군 서울식당 메뉴 가격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생생정보에 소개된 마늘 떡갈비와 더덕구이, 그리고 산채정식이 함께 나오는 특선메뉴는 18,000원인데요. 더덕과 마늘이 몸에 좋은건 모두들 아시죠? 건강에 좋은 신선한 재료들을 이용한 요리들로 특히 더덕구이는 감칠맛 나는 양념장 덕분에 평이 아주 좋더라고요.

마늘 떡갈비 또한 육즙이 가득하고 간이 적당해서 완전 밥도둑이랍니다!

 

특선메뉴 외에도 마늘수육과 민물고기 매운탕도 인기가 좋고, 맛있는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기 때문에 평점 4.84라는 놀라운 평가를 받고 있어요. 저는 마늘수육도 정말 궁금하네요.^^

 

단양 서울식당 메뉴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서울식당 방문 후기

5점 만점에 4.84점을 받은 서울식당의 찐 방문 후기를 한 번 살펴볼까요^^?

저는 실제 방문고객의 후기를 꼭 보고 맛집을 찾는 편인데 이게 맛집 고를 때 아주 요긴하답니다.

항**

고수동굴 놀러왔다가 바로 옆에 맛집이 있다해서 찾아왔는데, 진짜 찐맛집이었어요.

떡갈비 안에 마늘이 쏙! 더덕구이 처음 먹어보는데 감칠맛 나는 양념맛 최고.

마늘보쌈 + 더덕구이 쌈 싸먹으면 극락. 싹 비운 그릇으로 찐맛집 인증합니다.

 

na******

단양여행 온김에 떡갈비 맛집 찾던 중 고수동굴 근처에 떡갈비 맛집이 있어서 왔는데! 

이 가격에 이 음식들을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반찬도 다양하고, 특히 떡갈비.. 육즙 팡팡에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단양에서 떡갈비 드실분들은 꼭 여기 들리세요. 진짜 짱 맛있어요!

 

영****

가족들과 놀러갔다 점심 먹고 왔는데 음식도 푸짐하고 다 맛있어요.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깨끗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원**

테이블에 꽉 찰 정도로 밑반찬이 나오고 하나하나 진짜 맛있어요.

제대로 된 한정식 밥상에 촉촉한 떡갈비, 향긋한 더덕구이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단양 '서울식당' 식당 정보

상호명 : 서울식당

▶ 위치(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고수동굴길 4-8 

▶ 전화번호 : 043-422-2808

▶ 영업시간 : 목~일 10:00 - 19:00 (매주 월, 화, 수 휴무)

 

* 예약 및 휴무 확인 시 미리 전화로 문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7월18일생생정보마늘떡갈비더덕구이 단양서울식당위치주소
7월18일생생정보마늘떡갈비더덕구이 단양서울식당위치주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