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재테크/앱테크 정보

CJ몰 0원딜 이벤트 (반값 구매하고 쓴돈 모두 돌려받자~!)

by 쌀소보루 2021. 1. 2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살림에 보탬이 될 만한 이벤트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CJ몰에서 진행하는 0원딜 이벤트!

 

cj몰에서 구매이력이 없거나 1년동안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정해진 품목 중 하나를 골라 반값에 구매하면 그 금액만큼 적립금으로 다시 되돌려주고 있답니다.

 

 

이벤트는 cj몰 어플에서만 참여가 가능하고

'쿠폰/행사' 카테고리로 가시면 '첫구매 0원딜'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행사기간과 행사 대상의 조건을 꼭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제품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서 월말로 갈수록 인기있는 제품은 품절이 되기때문에 빨리 구매하시길 바래요.


그럼 어떤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지 한번 볼까요?😎ㅎㅎ

 

 

0원딜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매달 비슷비슷해요. 

 

현재는 

삼립호빵 12개 (5,450원)

스테프 핫도그 6개 (6,900원)

투썸플레이스 아아+마카롱세트 (3,150원)

비비고 국 7개 (5,950원)

코디 키친타월 (4,250원)

베베숲 물티슈 12팩 (5,450원)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이번달은 추운 겨울이라 호빵이랑 핫도그 간식으로 바뀌었네요.ㅎㅎ

자취하시는 분들은 식재료를 챙길 수도 있고, 아이가 있는 집은 간식이나 물티슈가 좋겠네요^^

 

저랑 남편도 1년동안 구매이력이 없어서 이번에 요 이벤트 덕을 톡톡히 봤답니다.😘

마침 물티슈가 똑 떨어져서 제 아이디로 물티슈를 구매했고, 남편 아이디는 간식비 방어를 위해 호빵을 주문했어요.

 

 

도착한 호빵 12개💕

추운 날 출출할 때 하나씩 전자렌지에 뜨끈하게 돌려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구매한 금액 그대로 다음달 초에 적립금으로 들어와서 이걸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들어온 적립금을 사용해서 섬유유연제 3개(10,800원)를 다시 반값에 살 수 있었어요.😄

남편 아이디 적립금은 다음주에 들어올 예정인데 이것도 생필품살 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랍니다.ㅎㅎ

 

혹시 CJ몰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1년동안 구입 내역이 없으신 분들은 이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반값에 생필품도 사고 다시 돌려받은 적립금으로 다른 제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완전 1석 2조죠.

 

 

그리고 첫 구매고객과 6개월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을 할인해주는 쿠폰도 발급해주고 있으니 요 쿠폰이랑 같이 사용하면 할인율이 더 쑥쑥 올라갈거예요!

 

요즘 야채나 생필품값이 너무 많이 올랐잖아요?

특히 계란..🥚^.ㅜ

 

이럴 때 이벤트를 통해서 저렴하게 장볼 수 있으니까 그나마 숨통이 좀 트이네요.

제가 사용해보니 이건 꼭 참여해야해요ㅎㅎ

놓치지 마시고 혜택 꼭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