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재테크/앱테크 정보

[앱테크 추천] 쟈뎅샵 친구추천 이벤트! (5천포인트 적립으로 저렴하게 커피타임가져요^^)

by 쌀소보루 2021. 1. 4.

"쟈뎅 친구초대 이벤트"

가입하고 5천포인트로 맛있는 커피구매하세요

 

 

안녕하세요 :-)
2021년은 ‘경제독립’ ‘금융문맹 탈출’을 위해 재테크 공부와 짠테크를 열심히 하기로 결심한 쌀소보루입니다. 저는 가계경제에 소소하게 도움이 되는 일명 ‘앱테크’를 몇가지 하고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카페에서 추천받은 ‘쟈뎅샵’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다들 쟈뎅커피 아시나요?
편의점에서 파는 커피로 유명한데 저도 몇 번 사먹은 기억이 나네요. 이 쟈뎅에서 운영하는 어플에서 예전부터 친구추천으로 가입하면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더라구요.


가입 시, 추천인 란에 추천받은 아이디를 기입해 가입을 완료하면 추천한 친구와 나(가입자)에게 각각 2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어요.
(가입 후 정보변경 시 추천인 등록은 해당사항이 없다고 하네요.😢)

 그것 말고도 회원가입 혜택으로 2천 포인트 + 어플 다운로드 시 1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친구추천 이벤트로 가입할 경우 총 5천포인트가 적립된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카페도 갈 수 없어서 집에서 홈카페하시는 분들도 많고, 입이 심심한 분들은 쟈뎅샵 가입이벤트로 맛있는 커피와 티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같아요!


또 하나!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어서 하루 한번 방문 시에 1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답니다. 잊지만 않고 한번씩 어플에 들어가기만 하면 한달에 3천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꿀 이벤트죠!

 

 
게다가 신규가입자에게는 ‘0원 이벤트’라고 해서 이벤트 상품 중 1개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물까지!!🥳 쟈뎅샵 완전 혜자 앱테크 인정👍

 ‘0원 이벤트’ 제품들도 시시한게 아니더라구요. 아워티, 스틱커피, 원두까지 다양한데 수량도 한두개만 주는게 아니라 한가득!! 쟈뎅 땅파서 장사하는건가요..?ㅎㅎ

 

 

 

저는 오늘 가입했는데 카페에 회원분이 제 아이디로 가입하셔서 2천포인트 추가적립으로 벌써 이만큼이나 모였습니다! (감사해요😘)

저는 커피를 잘 못마셔서 차를 좋아하는데 특히 요 ‘쟈뎅 오렌지 자몽 블랙티’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적립금 조금 더 모으면 이거 잔뜩 살거에요ㅎㅎ 지금 마시는 차가 거의 다 떨어져서 안그래도 이번엔 무슨 차를 살까 고민 중이었는데 잘 됐어요.😆
오른쪽의 '쿠크다스 카페라떼'도 달달하니 맛있다며 추천이 많더라고요. 이것도 하나 구매할 예정입니다. (신난다~🎵)

혹시라도 쟈뎅샵 친구추천 가입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데 아는 아이디가 없으신 분 계시면 제 아이디를 살포시 놓고갈테니, 2천포인트 놓치지 마세요!
쟈뎅샵 아이디 : jerrylove12


오늘의 짠테크 정보는 ‘쟈뎅샵 친구추천 가입이벤트’ 였습니다. 커피나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한번쯤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