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재테크/앱테크 정보

[앱테크 추천] “모두닥” 병원후기쓰고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by 쌀소보루 2021. 1. 7.


안녕하세요 :-)
오늘도 꿀 앱테크 정보를 들고 온 쌀소보루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짠테크 어플은

“모두닥”

이라고 병원이용 후기를 쓰는 어플이에요.


다들 일년에 한두번쯤은 병원갈 일이 생기잖아요? 그런데 어느 병원을 가야할지, 어떤 의사가 실력이 좋은지 궁금할 때 이 모두닥 어플에서 실제 방문자들의 후기를 보고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특정 진료에 대해 궁금할 때 유용한 어플이에요.

이 모두닥을 앱테크로 추천드린 이유는 병원 진료 후, 모두닥에 병원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심사 후 작게는 500포인트에서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있기 때문이에요.

서울을 제외한 지역 중 해당 병원의 첫 리뷰를 쓸 경우 대부분 5,000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재방문 리뷰는 2,0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어요. 서울은 500포인트를 적립해주네요.

병원 후기를 쓸 수 있는 조건이 두가지 있는데요.
하나는 본인이 직접 진료받은 내용만 가능하고(증빙서류 필수), 또 하나는 2년 내에 방문한 병원만 리뷰를 쓸 수 있어요.

먼저 방문한 병원과 담당의사를 검색해 선택한 후, 병원을 다녀왔다는 자료만 있으면 후기를 쓸 수 있습니다. 문자나 은행어플에서 결제했다는 내용만 있어도 캡쳐해서 인증자료로 쓸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리뷰 항목은 3개이고 어떤 치료를 받았는지, 진료비와 함께 진료, 병원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기면 끝이에요. 엄청 간단하죠^^?

 


저도 최근에 다녀온 병원 5곳의 결제내역을 찾아 인증자료로 첨부하고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검수는 만 하루가 채 걸리지 않더라구요. 늦은 밤에 작성했는데 다음날 점심시간 전에 검수가 완료되어 포인트가 들어와있었습니다. 무려 22,000포인트가 한번 딱! 들어와있더라구요.😆

이 포인트는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느냐?
바로 위의 8종류의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가 있어요!
비록 1P=1원이 아니지만 포인트적립이 후한 편이니 이정도면 정말 남는 장사(?)죠.ㅎㅎ

저는 포인트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3개를 구매해서 남편 머그컵을 사는데 사용했답니다.😁 통신사 vip라 무료커피 쿠폰과 합쳐서 실 결제금액은 1,100원으로 예쁜 머그잔을 샀어요. 대박이쥬??ㅎㅎ

그래도 아직 9,000포인트가 남아서 이걸로 제가 좋아하는 싸이버거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야호!)
확실히 병원과 관련된 건 혜택이 좋은 것 같아요. 병원을 다녀온 기록만 있다면 누구든지 후기를 쓰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간단하게 리뷰쓰시고 득템하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에도 꿀 앱테크를 찾아서 돌아올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