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소보루의 재테크/앱테크 정보

[앱테크 추천] 현대 h.point 적립하고 상품권으로 교환! (추천코드 10499024)

by 쌀소보루 2021. 2. 17.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현대백화점 통합 멤버십 어플인

H.point

입니다.

 

그럼 현대 H.point에 대해 알아볼게요.😘


 

h.point에서는 다양한 경로로 적립한 h.point를 현대백화점 계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포인트를 친구에서 선물하거나 기부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가장 좋은건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현대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이죠!👍

 

 

h.point에서 하루 한번 룰렛을 돌리면 적립금이나 알파벳을 주는데요.

이 알파벳을 모아 그 달의 단어를 완성시키면 포인트를 적립해 준답니다.

 

알파벳은 친구와 주고받기도 가능하고 필요없는 알파벳을 모아 원하는 알파벳으로 교환도 가능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적립이 금방되더라구요!

저도 이번달에 벌써 1,000포인트도 넘게 모았답니다.😆ㅎㅎ

 

알파벳 외에도 퀴즈나 설문 등을 통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이렇게 모은 h.point는 위의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현대 계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 payco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게 정말 좋네요!

 

저는 주로 현대식품관에서 포인트로 저렴히 식자재를 구매하는데 사용하고 있고, 남편 ID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 용도로 열심히 모으고 있답니다.ㅎㅎㅎ

 

현재 추천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주변 지인이나 가족들에게도 자신의 코드를 추천해 3,000p를 추가로 적립받으세요!

 

일단 신규 가입만 해도 1,000포인트와 어플 첫 접속 시 1,000포인트, 광고 push에 동의하면 2,000포인트까지 해서 총 4,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계열사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추가로 3,000포인트를 지급해줘요.👍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은 이벤트란에서 '참여하기'를 누르셔야해요!)

 

추천인 코드

10499024

 

저도 요렇게 모은 포인트로 현대식품관에서 식재료를 저렴히 구매했답니다.

쌀이랑 고기까지 1만2천원에 구매! 엄청나요😆

 

현대식품관 가입도 추천인 가입하면 2,000포인트를 적립해주니 이것도 추천드려요!

 

현대식품관 추천인 ID

jerrylove12

 

https://ssalsoboru12.tistory.com/111?category=1185638

 

[앱테크 추천] 현대 식품관 투홈(to home) 추천인 이벤트로 2천원 받아세요~!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현대 식품관 투홈' 어플입니다. 현대식품관 투홈 어플은 현대백화점 음식과 현대식품관 제품을 배달해주는 어플입니다. 현재 이 현대식품관 투홈 어

ssalsoboru12.tistory.com


최근 시작한 앱테크 중 가장 쏠쏠한 H.point !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부수입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높아져만 가는 물가에 저렴하게 장을 보고 싶은 분들은 현대 h.point에서 적립금을 만들어보세요 :-)

 

 

반응형

댓글